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CoinW, 인기 축구 리그인 La Liga에서 데뷔

CoinW는 스페인 축구 리그를 지원하는 최초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로드타운,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 비즈니스에서 잘 알려진 오래된 암호 자산 거래소인 CoinW는 강력한 접근 방식으로 스페인 축구 리그인 La Liga에 진출한다고 밝혔습니다. 클럽 측에서 에스파뇰은 202020년 5월 15일 발렌시아와 맞붙었고, CoinW는 La Liga 경기의 사이드라인에서 추락하여 전 세계 팬들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고유한 브랜드 강점을 목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게다가 전 세계 거래소에서 La Liga에 데뷔하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입니다!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CoinW, 인기 축구 리그인 La Liga에서 데뷔

CoinW: 세계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CoinW는 수년간 암호화폐 사업에 깊이 관여해 왔으며 La Liga에서 데뷔한 거래소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17년에 설립된 CoinW는 현재 8개국에 12개의 현지화된 서비스 센터를 제공하여 7백만 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현물, 계약, ETF 등과 같은 포괄적인 암호화 자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inW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많은 암호화폐 순위 웹사이트에 포함되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CoinW, 인기 축구 리그인 La Liga에서 데뷔

컴플라이언스 및 거버넌스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에 매우 중요하며, 이는 CoinW 브랜드의 세계적인 계획을 위한 중요한 출발점이기도 합니다. CoinW는 사용자 자산의 규정 준수 및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단계를 거쳤습니다. CoinW 플랫폼은 과거에 미국 MSB, 싱가포르 MAS, 아랍에미리트 FSRA 및 기타 국가 및 지역에서 금융 규제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 리투아니아 금융 당국으로부터 디지털 화폐 라이선스를 받았으며, 이는 CoinW 거래소의 플랫폼 강점이 국제 사회에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주고 CoinW의 공식적인 발전을 의미합니다. 업계에서 이상적인 컴플라이언스 교환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CoinW, 인기 축구 리그인 La Liga에서 데뷔

CoinW에 가입하고 gems 프로젝트에 액세스하십시오!

DeFi, NFT, Metaverse 및 기타 경로는 2021년 이후 엄청난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CoinW는 NFTB, RACA, HERO, DYDX 및 BNX를 포함한 일부 고품질 암호화 보석 프로젝트를 출시했으며 대부분이 전체 네트워크이며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놀라운 10배 또는 100배 상승이 달성되어 플랫폼 사용자에게 상당한 수익을 제공합니다.

 

CoinW에는 현재 304개의 통화와 353개의 거래 쌍이 나열되어 있으며 그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CoinW의 CEO에 따르면 “CoinW는 신흥 시장이 발생함에 따라 고품질 암호화 프로젝트를 발견하고 홍보하는 데 계속 전념할 것이며, 이를 통해 투자자는 CoinW를 통해 일부 잠재적인 암호화 보석 프로젝트에 가능한 한 빨리 투자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CoinW, 인기 축구 리그인 La Liga에서 데뷔

CoinW 선물: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영구 계약의 깊이 중 첫 번째입니다.

일반적인 현물 거래 외에도 계약 상품의 일반적으로 위험 관리의 프로 품질과 기능은 CoinW의 중요한 핵심 비즈니스입니다. CoinW Perpetual Swap은 유사한 경쟁 제품보다 더 광범위한 역할, 더 빠른 성능, 더 나은 위험 제어 및 더 포괄적인 거래 옵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분리 포지션 및 결합 포지션” 및 “이익을 위한 이동”을 개척했습니다. 6가지 주요 거래 보조 기능, 제품 혁신 및 사용자 경험이 계속 새로고침되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손절매”, “양방향 매수 포지션 메커니즘”, “예비 이익실현 및 손절매”, “원클릭 리버스” 및 “원클릭 청산”.

 

또한 CoinW는 고객에게 더 높은 유동성과 더 나은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시장 깊이와 유동성 창출에 전념해 왔습니다. CoinW Futures는 깊이를 제공하고 입찰-호가 격차를 줄여 계약 상품 거래 유동성을 높이기 위해 중요한 글로벌 마켓 메이커 팀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CoinW의 무기한 계약 상품은 깊이와 유동성 측면에서 최고 성능의 네트워크로 1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투자자의 거래 효율성을 크게 높이고 극단적인 시장 상황과 청산 위협에서 위험을 크게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결론

CoinW는 강력한 제품 강점, 혁신 및 “고객 우선”이라는 서비스 아이디어 덕분에 현재 효과적으로 세계화되고 암호 자산 시장의 개발을 계속 주도하는 국제 브랜드입니다.

 

CoinW는 La Liga에서 이러한 존재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사용자, 암호화 애호가 및 스포츠 애호가를 연결하고, 암호화 문화와 스포츠 경제 비즈니스의 통합을 촉진하고, 암호화 자산 생태계를 구축 및 확장할 계획입니다. CoinW는 또한 더 많은 해외 ​​경험을 얻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의 발전을 촉진하고자 합니다.

 

 

미디어 연락처

연락하다:Abby Liu

회사 이름:COINW

웹사이트:www.coinw.com

Email: abby@coinw.com